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을 전하는 지니입니다. 오늘은 연말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들과 연말 여행을 가볼만한 곳으로 BEST 5를 선정하여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연말이 되면 새해가 다가오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곤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연말 여행 계획을 어디로 가실지 잘 세우셨나요? 지금부터 연말 여행 추천지 BEST 5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연말 여행지로 추천하는 곳은 접근성이 좋아서 대중교통으로 쉽게 갈수 있으며, 입장료가 무료라서 부담없이 구경할 수 있고,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곳으로 포토존이 많아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으로 선정하였습니다. 

 

1. 석촌호수 루미나리에 축제

2호선 잠실역으로 나가서 조금만 걸으면 루미나리에 축제하는 목적지가 나옵니다. 롯데월드가 있는 서호쪽을 지나서 동호쪽으로 둘러볼 수 있습니다. 루미나리에 축제기간은 2023년 1월 31일까지인데요. 목적지에 도착하여 계단을 내려가면 시선강탈을 하는 조형물이 나옵니다. 그 조형물은 I ♥ 석촌호수로 조형물 뒤로 가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예쁘답니다. 조금만 더 걸어가면 황금빛을 내는 터널이 나오는데요. 반딧물 같은 조명들이 모여서 아름다운 터널을 만들어놓았습니다. 맥주집과 카페가 있어서 마시면서 호수를 구경할 수 있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행오기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앞에는 민들레꽃 조형물이 있으며, 가는 길마다 빛들로 조형물을 만들어 놓은 터널이 있어서 어둡지 않고 밝게 산책할 수 있는 코스로 적격입니다. 

 

2. 롯데타워 트리

롯데타워 앞에 가면 18m 높이의 트리가 장식되어 있는데요. 지난 해보다 3m 더 커졌다고 합니다. 밝고 커다란 트리 앞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진 찍으면 더할나위 없는 추억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이며 트리 안쪽으로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그 구멍 안에는 멋드러지게 꾸며놓은 장식품들이 있습니다. 트리에서 구경하고 난 뒤에 롯데타워 안에 회전목마를 탈 수 있는 놀이시설이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게 되면 회전목마를 탑승할 수 있는 탑승권이 주어집니다.  탑승하지 않고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만 찍어도 멋진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답니다. 회전목마의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 

3. 별마당 도서관

세번째로 추천드릴만한 장소는 별마당 도서관 입니다. 별마당 도서관은 잠실역과 가까운 삼성역으로 가셔서 5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봉은사역 7번 출구로도 연결되어 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별마당 도서관은 약 850평의 복층 구조이며, 7만 여권의 책이 있다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22시까지 라고 합니다. 근처에 스타벅스 커피숍이 있어서 커피를 마시며 독서를 할 수 있습니다. 책을 볼수도 있으며 전자책도 볼수 있다고 합니다. 별마당 도서관은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콘서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가져볼 만한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행해볼만한 곳을 선정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올 연말에는 모두가 행복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하고자 하는 일 모두 소원성취하는 한해 되길 바랍니다.

 

 

12월 겨울 여행 추천 코스 : 크리스마스 카페 BEST 7 '이 곳' 으로

안녕하세요. 행복을 전하는 지니입니다. 오늘은 12월 겨울 여행 추천 코스로 특별히 연말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 중에 연말이 되면

baro-main.com

반응형